news

LED 역광선 매우 밝은 LCD 접합 스크린은 소개됩니다

October 11, 2016

     뒤 광원이 직접 LCD 접합 스크린, 계속 현재 높은 광도 LCD 접합 스크린의 광도에 영향을 미치는 LCD 접합 스크린은 널리 이용됩니다. 일반적인 액정 접합 스크린 뒤 빛은 2개의 종류로 분할됩니다: 1개의 종류는 역광선 CCFL 관, 또 다른 한개입니다 LED 역광선입니다.

     100에 있는 일반적으로 후면발광 LCD 스크린 광도 CCFL 관 ~ 200 CD/m2의 200에 있는 2 CCFL 관 backlit LCD 스크린의 광도 ~ 관의 수에 있는 증가와 더불어 300 CD/m2는, 광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의 수를 LCD 패널 광도를 동시에 증가하기 위하여 증가해서, 또한 LCD 스크린의 전력 소비를 증가합니다. LCD 접합 스크린의 노동 생활을 오래 도울 오름의 모든 양상.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LED 역광선 매우 밝은 LCD 접합 스크린은 소개됩니다  0

   LED 역광선은 참조해 LED (발광 다이오드)를 LCD 뒤 빛을 위해 사용하. 그리고 저출력 소비와 낮은 발열량을 가진 전통적인 CCFL (찬 음극선 관) 뒤 빛, LED, 높은 광도, 장수 및 다른 특성. 그리고 정규적인 LED backlit LCD 스크린 광도는 300 CD/m2의 증가 힘 LED 빛, 광도가 태양 눈에 보이는 광도의 요구에 응할 수 있다 이상의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이상의 500 CD/m2 광도는, 이것 일반적으로 최고 밝은 LCD 스크린 (매우 밝은 LCD 패널)로 알려져 있는 햇빛 속에 눈에 보이는 LCD 스크린일 수 있습니다. 현재, LCD 접합 스크린 주로 채택한 LED 뒤 빛, 광도는 700 CD/m2를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정규적인 CCFL 관 backlit LCD 스크린에서 매우 20 ~ 30의 w 전력 소비는 또한, 관의 수, 증가한 광도, 전력 소비를 곱합니다 증가합니다. 그리고 LED backlit LCD 전력 소비는 약간 와트만, 개량합니다 힘 leds의 증가 광도, 전력 소비 증가를 크지 않습니다입니다.

    LED를 사용하여 역광 조명은 외관, 에너지 보존 및 환경 보호 색깔을 전력 소비, 긴 서비스 기간, 더 명확한 높은 전시 대조를 감소시키기 위하여 밝 착색한, 더얇은 만들 수 있습니다. 후에 LED 빛을 사용하여 액정 접합 스크린은 그림 개간자, 경조, 생활을 만들고 성장, 좋은 색 채도는, LCD 접합 스크린을 이겼습니다 시장에 있는 소비자의 사랑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