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중국의 새로운 노래, 결석하지 않음 LCD 디스플레이

October 13, 2016

    중국의 새로운 노래는 마지막을 끝내고, 그러나 좀더 환호에 있는 게임의 결과입니다. 가장 큰 목표의 생방송은 81에서 배역한 81명의 투표자의 결과입니다, 더하여, 약탈 거울의 생방송은 선수 지도자는 아니고가 아닙니다, 그러나 이 LED LCD 스크린 구멍은 또한 또한 뿐만 아니라 경청자, 전부 부서지는 스크린을 응시해 사진사, 염려한 경청자 시계 사진기 단계를 보지 않습니다. 동시에 또한 다른 한편으로는, 단계에 LCD 스크린을 입니다 결정적인 중요성 설명합니다.

 

    이렇게 광대한, 단계는, 학생 실행합니다 다른 비할 데 없는 향연을 어디에나 점화합니다. 길을 따라 또한, 긍지 및 수치이라고 만지는을 가진 기쁨 목격된 너무 많은 꿈 및 기대를, 나르는 것은 가장 호쾌한 순간에 결국, 마지막으로 너무 많은 주의가 없기 때문에, 가고 LCD 패널을, 밖으로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게임에게 몇몇 미스매치를, 다행히, 게임 매끄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검사합니다, 그러나 결과는 수수께끼, 모든 심장 장 Duihao에 그리고 전사인 대양으로 대답을 줍니다. 이 문제는 교사 좋은 음성을 시켰습니다, 왜냐하면 각 큰 상인 쇼는 기업의 문제 LCD 질을 잘 하기 위한 것이고, 탐지를 추가하고 LCD 스크린의 질을 보호하기 위하여 LCD 스크린을 사용합니다.

 

    독일 기술을 가진 NBA 마지막의 점화 팀은, 국제적인 일류 점화 기술 및 재능과 더불어, 사이몬 myers를 점화해 주 디자이너가 미국에 있는 슈퍼볼 및 별 쇼 점화 디자인으로 무용에 책임있는 국제적인 최고 juicers 이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살아있는 라디오에 결과 또는 사고는, 장면 LED 큰 화면 수선 도중 배경에서 부서지고, 시간, 그러나 지금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LED는 예행연습 무대 효과 도중 정밀합니다, 이었습니다 지팡이. LED는 이동할 수 있는 스크린의 3개 조각의 한가운데에 스크린의 뒤에 태양 입니다, 정면은 LED 드는 플랫폼 더하여 흔히 말합니다 11.를입니다, 우리는 스크린에서 뿌려진 4 조력자를 볼 수 있고, 스크린의 주위에, 몇몇 네티즌은 LED 장의 1000 조각의 사용에 관하여 단계를 밝혔습니다.

 

    DDW는 또한 보류 위치에 새로운 노래의 현장에 각계 각층으로, 액정 표시 관통했습니다, 액정 표시 없습니다 다만, 할 수 있지 않습니다 오락의 다른 많은 장소에서 결석한 생각합니다. 동시에 외관과 서비스의 질에서는, 에 대하여 그것을 LCD 스크린에 가득 차있는 놀이를 확대하기 위하여 주도록 이용하기 전에 10천두려워하 천을, 그래서 품질 보증에서 단단한 진실, 그러나 때때로 두려워합니다 동시에, 엄격한 체크, 잘 알고 있으십시오.